본문 바로가기
메뉴 바로가기
[조달입찰공고] 온라인평가시스템 기능개선 글보기
[조달입찰공고] 온라인평가시스템 기능개선
작성자 재무회계팀 게시일 2017.12.05 09:05 조회수 78

첨부파일을 참조 바랍니다.

 

  첨부 1 : 공고문 1부

 

  첨부 2 : 제안요청서 1부

 

 

* 본 공고는 조달청 나라장터 사이트를 통해서도 확인하실 수 있으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다운로드표
첨부파일
  • 다운로드hwp 20171201797-00_1512195419858_공고문(기정원_온라인평가시스템_기능개선_정보시스템개발서비스_자체평가_중소기업_공동).hwp (149.0 KB)
  • 다운로드hwp (171109)_SMTECH_온라인_서면평가시스템_구축_ver5_개선권고_반영.hwp (364.5 KB)

퀵메뉴 전체

  • 경영공시
  • 조직도
  • 정보공개
  • 규정 및 서식
  • 공개자료실

열람하신 페이지의 정보에 만족하십니까? 의견을 남겨주시면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.

정보담당자 : 한명수 팀장 / 재무회계팀 / 042-388-0144
안상균 선임연구원 / 재무회계팀 / 042-388-014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