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R&D 지원

리스트 상세
참여마당>고객창구>자주묻는 질문 상세페이지

참여마당>고객창구>자주묻는 질문 상세페이지 - 제목, 내용, 작성자, 조회수 등등

[R&D지원] [연구비집행]포인트이체시 전자세금계산서가 조회되지않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?
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13/06/14 (00:00) 조회수 608

전자세금계산서 항목을 이용하여 포인트를 이체하실 경우 전자세금계산서 항목이 조회되지

않는다면 주로 두가지 이유 때문입니다.


첫째, 전자세금계산서 조회시 사용하려는 공인인증서가 e-세로에 등록되어있는 않은 경우입니다.

이 경우 e-세로 사이트에 조회시 사용하시려는 공인인증서를 등록하시면 정상적인 조회가

가능합니다.


둘째, 거래처에서 전자세금계산서를 국세청이 아닌 사설기관을 통해 발행하셨을 경우 전자세금

계산서 항목을 통하여 조회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 세금계산서가 국세청을 통하여 발행

되었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


참고로 당일 발행 세금계산서는 조회가 되지 않을 수 있으며, 현재 전자세금계산서 항목 선택이
필수는 아니므로 기타로 놓고 이체하셔도 무방합니다 .


전자세금계산서에 관한 별도의 궁금하신 사항은 중소기업R&D 고객지원센터 1661-1357로

문의하여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

현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 편의성에 대해 만족하시나요?

페이지 맨위로 이동