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R&D 지원

리스트 상세
참여마당>고객창구>자주묻는 질문 상세페이지

참여마당>고객창구>자주묻는 질문 상세페이지 - 제목, 내용, 작성자, 조회수 등등

[R&D지원] [연구비집행]포인트 이체요청 시 "카드비목 미등록 내역이 존재합니다."라는 에러문구가 나타나면서 이체가 실행되지 않습니다. 어떻게 해야하나요?
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13/05/21 (00:00) 조회수 545

연구비카드 사용내역이 있을 경우 사용한 날짜로부터 다음달 결제일 전 까지

종합관리시스템(www.smtech.go.kr)의 '연구비집행 > 카드관리 > 포인트카드결제'

메뉴에서 반드시 해당사용건의 비목을 등록하셔야 합니다. (취소내역 포함)


카드사용건 매입 후 결제일까지 비목 등록이 완료되지 않으면

포인트 집행이 일시적으로 중지되며, 비목등록이 완료되면 포인트의 사용이 바로 가능해집니다.


연구비카드 비목등록에 대한 추가적인 문의사항은

중소기업R&D 고객지원센터 1661-1357 로 연락하여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

현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 편의성에 대해 만족하시나요?

페이지 맨위로 이동