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R&D 지원

리스트 상세
참여마당>고객창구>자주묻는 질문 상세페이지

참여마당>고객창구>자주묻는 질문 상세페이지 - 제목, 내용, 작성자, 조회수 등등

[R&D지원] [보고서]보고서 또는 첨부파일 업로드시 에러가 발생하면 어떻게 해야하나요?
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12/06/13 (00:00) 조회수 590

보고서 또는 첨부파일 업로드시 '파일추가' 버튼을 클릭하여도 반응이 없거나

에러가 발생하였다는 메시지가 나타난다면

열려있는 화면 왼쪽(중소기업R&D 고객지원센터 1661-1357메뉴 하단)의

퀵다운 메뉴를 클릭하셔서 '업로드툴킷'이 설치되어있는지 체크하신 다음

수동설치 파일 중 업로드툴킷 설치파일을 재설치 해주시기 바랍니다.

또한 파일이 손상되었거나 문서에 암호가 설정되어있는 경우에도 정상적인 업로드가

불가능할 수 있습니다.


업로드툴킷 재설치 후에도 업로드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는다면

중소기업R&D 고객지원센터 1661-1357로 문의하여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

현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 편의성에 대해 만족하시나요?

페이지 맨위로 이동