R&D 지원
리스트 상세[R&D지원] [보고서]보고서 또는 첨부파일 업로드시 에러가 발생하면 어떻게 해야하나요? | |||||
작성자 | 관리자 | 작성일 | 12/06/13 (00:00) | 조회수 | 590 |
---|
보고서 또는 첨부파일 업로드시 '파일추가' 버튼을 클릭하여도 반응이 없거나
에러가 발생하였다는 메시지가 나타난다면
열려있는 화면 왼쪽(중소기업R&D 고객지원센터 1661-1357메뉴 하단)의
퀵다운 메뉴를 클릭하셔서 '업로드툴킷'이 설치되어있는지 체크하신 다음
수동설치 파일 중 업로드툴킷 설치파일을 재설치 해주시기 바랍니다.
또한 파일이 손상되었거나 문서에 암호가 설정되어있는 경우에도 정상적인 업로드가
불가능할 수 있습니다.
업로드툴킷 재설치 후에도 업로드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는다면
중소기업R&D 고객지원센터 1661-1357로 문의하여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