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리스트 상세[공지사항] '06년 생산정보화사업 중간보고 및 중도금신청 관련 공지 | |||||
작성자 | 정***** | 작성일 | 06/07/13 (12:07) | 조회수 | 5983 |
---|
2006년도 생산정보화사업과 관련하여 중간보고 및 점검, 중도금 신청요령을 공지하오니 해당 참여기업 및 지원기관은 참조하시기 바랍니다.
ㅇ 업무절차
ㅇ 중간보고 - 지원기관은 사업기간의 중간점검 전 사업추진 중간보고서(첨부파일1 참조)를 작성하여 참여기업의 확인을 받아 기정원에 제출 - 참여기업과 지원기관은 생산정보화사업관련 사업장 변경, 양도, 대표자변경, 참여인력(지원기관) 등의 중요한 사항을 변경하고자 할 경우 기정원의 승인을 받아야 함.
ㅇ 중도금신청 - 중도금지급요청서(첨부파일2 참조)를 작성하여 중간보고서와 함께 기정원에 제출 - 첨부서류 1. 기성고확인조서 2. 지급이행보증보험증권 . 3. 참여기업 선급금 입금내역(통장사본) - 지급이행보증보험증권 발급 요령 1. 정부지원금 중도금 부분(증권 원본 제출) 피보험자 :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 보험가입금액 : 정부지원금 중 중도금 신청금액 보험기간 : 증권발부일로부터 협약기간종료일 + 2개월 2. 중소기업 선급금+중도금 부분(증권 사본 제출) 피보험자 : 해당중소기업 보험가입금액 : 중소기업 부담금 중 선급금+중도금 해당 금액 보험기간 : 증권발부일로부터 협약기간종료일 + 2개월
문의처 :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 정보화기반팀(02-3787-0482~4) |
파일 다운로드
1.중간보고서.hwp (15.5 KB)파일 다운로드
2.중도금지급요청서.hwp (16.5 KB)파일 다운로드
3.투입인력근무상황부.hwp (12.5 KB)파일 다운로드
4.사업비사용내역장부.hwp (20.5 KB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