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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공지사항] [입찰공고]중소기업 정보보호 수준 평가방안 연구 용역
작성자 전***** 작성일 04/06/29 (12:06) 조회수 5708

입  찰  공  고


서울지방조달청 내자 공고 제 200406-11454-00 호




1. 입찰에 부치는 사항







   구매관리번호 : 12-04-2-1579-00

   수 요 기 관 : 중소기업정보화경영원

   계 약 방 법 : 일반경쟁

   품 명  : 학술및과학논문작성관련용역

   수 량  : 1

   단 위  : 식

   입 찰 방 법 : 일반(총액)협상에의한계약

   입 찰 일 시 : 2004/07/06 14:30            

   담 당 자  : 장비구매과(서울) 신길철  ☎ (02)590-8748  FAX: (02)590-8625

   납 품 기 한 : 계약후 90일

   추 정 가 격 : 30,727,273 (* 부가세별도)




   ◐ 입 찰 참 가 자 격


     -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('03.4.7 개정)에 의하여 반드시 G2B목록번호(6자리 821115)로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




   ◐ 낙 찰 자 선 정 방 법


     - 협상에 의한 낙찰제 * 재정경제부(회계예규2200.-04.158,2003.12.26)"협상에이한계약체결기준"에 의함(기술평가비율 : 80%, 가격평가비율 : 20%)


   ◐ 참 고 사 항


     - 규격은 수요기관규격에 의함.




2. 세부 품명 및 수량


   * 중소기업정보보호수준평가방안 연구용역 1식


    (자세한 과업지시서 및 제안서 작성요령 등은 규격서 참조)


   


3. 입찰 장소


   * 서울지방조달청 입찰실


   


4. 제출서류 : 입찰일시에 입찰실에서 제출


   * 개정된 등록규정('02.8,19)에 따라 신규 등록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.


   * 인감증명(법인 또는 개인) 및 사용인감(계).


   * 대리인 참석의 경우 위임장(신분증 지참) 1부.


   * 기술제안서 및 요약서 각8부, CD 1장


       


5. 입찰보증금


   * 납부면제 : 본 입찰에서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,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. 단, 신용정보 관리규약 제12조에 의한 신용 불량자인 경우 입찰금액의  100분의 5이상을 입찰일 전일(공휴일인 경우 그전일)18:00까지 조달청 경영법무 담당관실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납부하여야 합니다.


   *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방법 : 입찰당일 입찰장소에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제출한 입찰서로 갈음.


   * 국고귀속등 :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,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8조에 의해 국고에 귀속되며,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.       


   


6. 입찰무효


   *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3항, 동 시행규칙 제44조 및 물품구매 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.          




7. 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기준


   * 협상은 제안서 기술평가(80%)와 가격평가(20%)를 종합평가한 결과 고득점자순으로 합니다. 다만, 종합평점 결과 70점 미만은 협상대상에서 제외합니다.


   * 기타 사항은 회계예규 2200-04-158(2003.12.26) "협상에의한계약체결기준"에 의합니다.


      


8. 기타사항


   * 조달청의 경쟁입찰 참가자격등록은 수시로 가능하며, 입찰참가를 위하여는 입찰전일까지 등록을 하셔야 합니다. 등록절차와 G2B(나라장터) 이용안내,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일반사항(입찰유의서, 계약일반조건, 계약특수조건 등)은 정부 조달콜센터(☎ 지역번호없이 1588-0800 또는 나라장터 인터넷폰, FAX:042-472-2297)로 문의하여 주시고, 본건의 규격 및 가격 관련 사항은 구매담당과(담당자 : 신길철 ☎ (02)590-8748 FAX (02)590-8625)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
     ( 주소 : 서울 서초구 반포동 520-3) (우편번호 137 - 756)


   *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15개의 예비가격 중 4개를 추첨하여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되며, 예비가격 산출을 위한 기초금액은 입찰일 7 ~ 3 일 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 또는 서울지방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 관리과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(http://www.g2b.go.kr)에 공개합니다.


   *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"사실과 상위없음"을 확인 ·날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.


   * 입찰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(1588-0800)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책임은 입찰참가자에 있습니다.


   * 물품구매전자입찰 특별유의서 및 전자입찰 입찰자등록에 관련된 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(http://www.g2b.go.kr)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
   * 동 입찰이 유찰될 경우 재입찰이 가능하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(http://www.g2b. go.kr)에서 확인 후 공고된 일정에 따라 재입찰 하시기 바랍니다.


   * 본 용역입찰의 낙찰자는 근로자와 고용계약을 체결할 경우 최저임금법 제10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노동부 장관이 고시한 최저임금액 미만으로 계약할 수 없습니다.




   ◎ 청렴계약이행준수 : 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 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, 동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은 조달청 인터넷 홈페이지(http://www.pps.go.kr) 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(http://www.g2b.go.kr)에서 알아 볼 수 있습니다.
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
   ※ 본 규격에 관한 사항은 중소기업정보화경영원 전략정보화팀(02-3787-0479/0487) 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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