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리스트 상세[공지사항] [입찰공고]중소기업정보보호지원센터 구축관련 ISP수립용역 | |||||
작성자 | 전***** | 작성일 | 04/05/07 (12:05) | 조회수 | 5856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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입 찰 공 고
1. 입 찰 명 : 중소기업정보보호지원센터 구축관련 ISP수립용역
[서울지방조달청 내자 공고 제 200405-00021-00 호]
2. 입찰에 부치는 사항
구매관리번호 : 12-04-2-0900-00 수 요 기 관 : 중소기업정보화경영원 계 약 방 법 : 일반경쟁 품 명 : 소프트및하드웨어공학용역 수 량 : 1 단 위 : 식 입 찰 방 법 : 일반(총액)협상에의한계약 입 찰 일 시 : 2004/05/14 15:30 담 당 자 : 장비구매과(서울) 이소령 ☎ 02-590-8754 FAX: 02-590-8625 납 품 기 한 : 계약후 120일 추 정 가 격 : 62,900,000 (* 부가세별도) |
가. 입 찰 참 가 자 격
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('03.4.7 개정)에 의하여 반드시 G2B 목록번호(8자리 81111511)로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로서
-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제24조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 또는
- 정보통신기반보호법 제17조의 규정에 의하여 지정된 정보보호전문업체
* 공동도급계약운용요령(회계예규 2200.04-136-10, 2003.12.26)에 따라 공동수급체를 구성하여 입찰가능합니다.
나. 낙찰자 선정방법
협상에 의한 낙찰제
다. 참고사항
- 규격은 중소기업정보화경영원 정보04-158(2004.04.17)호에 의함
- 중소기업정보보호지원센터 구축관련 ISP수립용역
3. 세부 품명 및 수량 : 붙임자료 참조
4. 입찰 장소 : 서울지방조달청 입찰실
5. 제출서류 : 입찰일시에 입찰실에서 제출
가. 개정된 등록규정('03.4.7)에 따라 등록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
나. 인감증명(법인 또는 개인) 및 사용인감(계).
다. 대리인 참석의 경우 위임장(신분증 지참).
라. 제안서 8부, 요약서 8부, 제안설명회 발표자료 8부, 동내용 수록CD 3매
마. 소프트웨어사업자신고서(SI부문) 1부 또는 정보보호전문업체지정서 사본 1부
바. 컨소시엄의 경우
- 공동수급표준협정서 1부
- 합의각서 1부.
-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(구성원 전원)
6. 입찰보증금
가. 납부면제 : 본 입찰에서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,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. 단, 신용정보 관리규약 제12조에 의한 신용 불량자인 경우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을 입찰일 전일(공휴일인 경우 그전일)18:00까지 조달청 경영법무 담당관실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납부하여야 합니다.
나.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방법 : 입찰당일 입찰장소에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제출한 입찰서로 갈음.
다. 국고귀속등 :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,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8조에 의해 국고에 귀속되며,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됩니다.
7. 입찰무효
-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3항, 동 시행규칙 제44조 및
물품구매 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.
8. 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기준
- 협상은 제안서 기술평가(80%)와 가격평가(20%)를 종합평가한 결과 고득점자순으로 합니다.
- 다만, 종합평점 결과 70점 미만은 협상대상에서 제외합니다.
- 기타 사항은 회계예규 2200-04-158(2003.12.26) "협상에의한계약체결기준"에 의합니다.
9. 기타사항
가. 조달청의 경쟁입찰 참가자격등록은 수시로 가능하며, 입찰참가를 위하여는 입찰전 일까지 등록을 하셔야 합니다. 등록절차와 입찰권유서(입찰유의서,계약일반조건,계약특수조건,종합낙찰제 등)에 대한 궁금하신 사항은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(☎ 지역 번호없이 1588-0800,FAX:042-472-2297) 및 본건 구매담당과 (담당자 : 이소령 ☎02-590-8754 FAX 02-590-8625)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( 주소 : 서울 서초구 반포동 520-3) (우편번호 137 - 756)
나.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15개의 예비가격 중 4개를 추첨하여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됩니다.
다.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"사실과 상위없음"을 확인 ·날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.
라. 입찰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(1588-0800)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책임은 입찰참가자에 있습니다.
마. 물품구매전자입찰 특별유의서 및 전자입찰 입찰자등록에 관련된 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(http://www.g2b.go.kr)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바. 동 입찰이 유찰될 경우 재입찰이 가능하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(http://www.g2b.go.kr)에서 확인후 공고된 일정에 따라 재입찰 하시기 바랍니다.
※ 본 규격에 관한 사항은 중소기업정보화경영원 전략정보화팀(이영규, 02-3787-0487) 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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