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리스트 상세[공지사항] [DMC]중소기업 정보화리더스 아카데미 교육안내 및 신청 | |||||
작성자 | 인**** | 작성일 | 03/08/01 (12:08) | 조회수 | 5466 |
---|
교육 취소
중소기업을 위한 정보화 교육(1)
(중소기업 정보화리더스 아카데미)
■ 교육 개요
○ 교육과정 특징
- 디지털 시대의 신경영 혁신 전략 이해
- 새로운 정보기술 동향 파악 및 대응 전략 습득
- 경영혁신을 위한 정보기술 관리 능력 배양
- 중소기업의 정보화 지원 정책 및 사업 설명
○ 교육대상 : 중소기업 임원, CIO, 전산?정보화(IT)책임자급 등
○ 교 육 비 : 무료 (교재비 제외)
○ 강사진 : 기업정보화 (IT) 전문가, 대학교수, 현직 CIO 기업인, 컨설턴트 등
국내 최고의 전문가로 구성
■ 교육 일정
교육과정명 | 개설일정 | 교육정원 | 비 고 | |
중소기업 정보화리더스 아카데미 | 3 회차 | 8.27(수) ~ 29(금) 14:00-18:00 (1일 4시간) | 40 | 회차별 12시간 |
4 회차 | 9.18(목) 13:00-20:00 (6시간) 9.19(금) 10:00-17:00 (6시간) | 40 | ||
※ 5 회차는 추후공지 | 40 |
※ 신청인원이 교육정원 미달시 자동 연기되며, 연기될 경우에 한하여 1일전 메일 또는
팩스로 개별 통보함.
■ 교육 과정
| 교 과 명 | 시 간 |
1 | 중소기업 정보화 활성화를 위한 정부정책의 이해 | 1 |
2 | 생산정보시스템의 이해 | 2 |
3 | 정보화 컨설팅의 효과적인 활용 | 2 |
4 | 디지털시대 CIO의 역할 | 1 |
5 | e-BIZ와 전자상거래 | 2 |
6 | 경영혁신을 위한 정보기술 활용방안 | 4 |
계 | 12 |
■ 교육 신청
○ 중소기업정보화경영원 홈페이지(http://www.kimi.or.kr)에 접속
☞ 수강신청서 다운로드
○ 교재인쇄비 20,000원을 선입금
(송금계좌: 우리은행 085-271565-13-150 예금주: 중소기업정보화경영원)
○ 작성한 수강신청서와 입금증 사본을 수강신청서에 명시된 팩스 또는 메일로 전송
※ 인터넷 뱅킹이나 폰뱅킹을 사용으로 입금증 사본이 없는 경우, 입금확인서(성명,
금액, 일시 등 입금사실을 확인할 수 있는 사항 기재)로 대치 가능.
■ 교육장 안내 및 연락처
○ 위치 (※ 홈페이지 http://www.kimi.or.kr 접속 ⇒ 정보화경영원소개 ⇒오시는길 )
○ 찾아오시는 방법
- 지하철
① 5호선 여의도역 하차후, 3번 출구에서 여의도공원(국회의사당) 방향으로
도보로 10분거리 (택시로 2분거리)
② 1호선 대방역 하차후, 시내버스 823-1 (택시로 5분거리)
- 버스
① 산업은행 앞 : 30(좌석), 77(일반), 823-1(일반)
② 일반버스 : 3, 9, 30, 33-1, 77, 104, 119, 120, 145, 823-1
③ 좌석버스 : 3, 30, 72-1, 121, 700, 720
○ 주소 및 연락처
디지털경영센터: (150-872)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15-24 익스콘벤처타워 9층
사무실 : (150-873)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16 산은캐피탈 1층
※ 교육은 중소기업정보화경영원 “디지털경영센터”의 교육장에서 실시합니다.
※ 중소기업정보화경영원 디지털경영센터 정보화 리더스 아카데미 담당자
디지털경영부 인력개발팀
전화) 02-3787-0462
팩스) 02-3787-0480
E-mail) 디지털경영센터 대표메일: dmc@kimi.or.kr
담당자 메일 dsjeoune@kimi.or.kr
중소기업정보화경영원 디지털경영센터
파일 다운로드
수강신청서(리더스아카데미).hwp (4.1 KB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