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보도자료

리스트 상세
알림마당>기정원소식 상세페이지

알림마당>기정원소식 상세페이지 - 제목, 내용, 작성자, 조회수 등등

[보도자료] 2020 ‘기술창업기업 IR데모데이’ 개최
작성자 홍보전략팀 작성일 20/12/16 (09:11) 조회수 2199

2020 ‘기술창업기업 IR데모데이개최


- 10명의 투자자와 함께 기술창업기업 12개사의 IR데모데이 진행 -



□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과 (사)한국엔젤투자협회가 기술창업기업의 투자유치 역량 강화를 위해 오는 12월 16일(수) 서울 역삼동 강남스타트업센터에서 ‘2020 기술창업기업 IR데모데이’를 공동 개최한다.


 


* 일시 : 2020년 12월 16일(수) 14:00 ~ 17:30


장소 : 강남스타트업센터 5층 이벤트홀 (강남구 역삼로 177 소현빌딩)


 


◦ 창업성장기술개발사업 수행을 통해 기술개발에 성공한 경험이 있는 기술창업기업을 대상으로 R&D 이후 투자유치 등 사업화 지원을 위해 추진하는 대회이다.


 


* 창업성장기술개발사업 : 창업기업(7년 이내, 매출액 20억 미만)을 대상으로 1~2년 동안 1.5~5억 원을 지원하는 국내 기술창업R&D 지원의 대표 사업


 


□ 본 대회에 참여하는 기술창업기업 12개 사는 11월부터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을 통해 투자 기초교육 및 상담회, 집중 컨설팅을 진행하여 최종 무대인 IR데모데이에 오르게 된다.


 


* 투자유치대회 참가기업(발표 순) : △고려생활과학(전성훈 대표), △(주)리츠(강경욱 대표), △주식회사 에이엘에이엔(류동하 대표), △길재소프트 주식회사(이상림 대표), △(주)세이프인(박종민 대표), △(주)천년미인(박인주 대표), △엑사비스 주식회사(이시영 대표), △(주)라온에이엔씨(조연수 대표), △주식회사 마스터비디(이태완 대표), △㈜엘스텍엔바이런먼트(박승일 대표), △비단바이오테크(김금성 대표), △(주)리플레이(이도엽 대표)


□ 심사위원 전원을 팁스 운영사로 배치하여 참여기업들이 향후 팁스 창업기업에 선발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였으며 특강으로는 ‘기술벤처 동향 및 투자유치 전략’이라는 주제로 인라이트벤처스 김용민 대표가 기술창업기업에게 새로운 방향을 제시한다.


 


□ IR데모데이 심사 결과 우수기업 3개 팀에게는 총 이백만원 상당의 상품이 지급되며, 본 대회 참가기업 12개사의 IR자료는 팁스 운영사와 공유하여 투자유치 검토 자료로 활용할 계획이다.


 


□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 이재홍 원장은 “이번 2020 기술창업기업 IR데모데이가 기술창업기업과 투자자간의 네트워킹 및 적극적인 투자유치에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창업기업을 위해 지속적이고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.”고 밝혔다.


 


□ 행사 참가신청은 온오프믹스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본 행사 한국엔젤투자협회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온라인 생중계 진행할 예정이다.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에 따라 오프라인 참관객 모집은 받지 않고 있다.


 

담당부서홍보전략팀 담당자김민철 팀장 전화번호 044-300-0720

현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 편의성에 대해 만족하시나요?

페이지 맨위로 이동