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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조달입찰 재공고] 기술개발지원사업 사업관리시스템 운영 용역
작성자 기**** 작성일 10/05/03 (13:28) 조회수 4398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 조달물자(내자) 구매긴급재입찰공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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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국내입찰(규격가격분리)
 
    서울지방조달청 내자 공고 제 201004-34728-00 호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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   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, 계약을 체결하고  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 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사오니, 본 입찰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 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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    1. 입찰에 부치는 사항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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    구매관리번호 : 12-10-8-1168-01
    수 요 기 관 :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
    계 약 방 법 : 제한경쟁
    품 명  : 시스템관리용역
    수 량  : 1.0
    단 위  : 식
    입 찰 방 법 : 제한(총액)규격가격분리
    입 찰 일 시 : 2010/05/07 11:00    납 품 기 한 : 2010.12.31
    추 정 가 격 : 49,090,909 (* 부가세별도)
    입 찰 건 명 : 기술개발지원사업 사업관리시스템 운영 용역
    입 찰 방 식 : 전자입찰
    전자입찰서접수개시일자 : 2010/05/06 10:00
    전자입찰서마감일시 : 2010/05/07 10:0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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    ◐ 입 찰 참 가 자 격
       *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('10.04.01 개정)
         에 의하여 반드시 입찰일 전일까지 나라장터(G2B)에 소프트웨어
         사업자[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자(업종코드:1468)]로 입찰참가
         등록한 자로서
       * 중소기업제품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에 의한
         중소기업자로 직접생산증명서[입찰일 전일까지 전산업무소프트
         웨어개발분야의 "시스템관리용역"으로 발행된 것으로 유효기간
         내에 있어야 함]를 소지한 업체
    ◐ 입찰참가자격  등록장소 :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서울지방조달청 고객지원센터 또는 각 지방조달청 경영지원팀
    ◐ 낙 찰 자 선 정 방 법
       제안서적격자중 예가내 최저투찰자
    ◐ 참 고 사 항
       * 세부사항은 수요기관 요청(제안요청서)에 의합니다.
  2. 품명 및 세부사항
    * 사 업 명 : 기술개발지원사업 사업관리시스템 운영 용역
    * 용역기간 : 2010.05.01. ~ 2010.12.31.
    * 제안관련 문의처 : 기술기획부 이찬형 선임연구원(☎ 02-3787-0502)
    * 기타 세부사항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(www.g2b.go.kr)해당 입찰공고에 첨부된 제안요청서를 반드시 확인하시고, 입찰제반 사항을 확인하신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.
    * 협조사항
      -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2010.04.22. 까지 가격산정 참고자료인 견적서를 e-mail (wizardmk@korea.kr) 또는 Fax(02-590-8896)로 담당자(박민경:02-590-8879)에게 제출하여 주시기 바랍니다. 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  3. 주요 공지사항
   3-1 입찰참가자격 관련사항
    * 본 입찰의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가능하며,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 수 있습니다.
    * 동 용역에 대하여는 용역기간을 "2010.05.01.~2010.12.31." 기준으로 산정하여 투찰하시기 바라며,
      동 건 계약체결이 지연될 경우 용역대금은 실제 용역개시일(계약체결일)부터 정산하여 지급합니다.
    * 직접생산증명서 : 중소기업청의 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 직접생산확인 기준에 의합니다. 
    * 본 입찰은 20억원 미만인 사업으로서 대기업(소프트웨어사업자)은 사업 금액의 하한(지식경제부 고시 제2009-198호)규정에 따라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.
    * 규격적격자가 2인 이상인 경우로서 가격개찰 결과 예정가격 이하로 입찰한 자가 없을때는 당해 규격 적격자를 대상으로 다시 가격입찰을 할 수 있습니다.
    * 개찰결과 가격입찰서가 동가인 경우 규격 제안서가 우위인자를 낙찰자로 선정합니다.


   3-2 공동수급 관련 공지사항
     * 공동수급(공동이행방식)이 가능하며, 공동수급체 구성원 각각은 입찰참가자격을 갖추어야 합니다.
     *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대표사 포함하여 5개사 이하로 구성하여야 하며, 구성원별 계약참여 최소 지분율은 10% 이상으로 하여야 합니다.
     * 공동수급체를 중복 결성하여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.
     * 입찰서를 제출한 후에는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할 수 없습니다.


   3-3 제안서 기술평가 주관기관
    * 평가기관 :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
     - 기술평가 일정은 제안서 접수 시 입찰참가자에게 직접 통지합니다.
         
   3-4 가격개찰 일시 및 장소
    * 일 시 : 제안서 기술평가 후 개찰
    * 장 소 :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(나라장터)
     
  4. 제출서류  
   4-1. 공동수급협정서-전자제출(공동수급체를 구성하여 참여하는 업체에 해당)
    * 제출기한 : 2010/05/06 18:00
    * 나라장터를 이용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9조에 따라 제출하여야 합니다.
   
   4-2. 제안서(직접입찰)
    * 일 시 : 2010/05/07 11:00
    * 장 소 : 서울지방조달청 제2입찰실/입찰실ㆍ제안서접수실(본관1층 정보기술용역과 옆)  
     ※ 상기일시에 참여업체의 제안서를 일괄접수하오니, 시간엄수바랍니다.
         (정해진 시간 이전이나 이후에는 접수하지 않습니다.)
  
    * 제출서류
      ①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.


      ② 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입찰참가대리인으로 등록되지 않은 대리인 참석시에는 아래서류를 모두 지참
         - 위임장, 재직증명서,「4대보험 중 어느 하나 가입증명자료(최근 3개월 이내)」각 1부.
         - 신분증 지참
        ※ 단, 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입찰참가대리인으로 등록된 경우에는 신분증만 지참
     
      ③ 제안서, 제안요약서 각 6부(원본 1부, 사본 5부), 동 내용이 수록된 CD 2매  
 
      ④ 법인 등기부등본 1부.
         - 국가계약법시행규칙 제44조 6의3의 입찰무효사항인‘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’ 및 '대표자 (수인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)의 성명' 확인용
            
      ⑤ 소프트웨어사업자 신고확인서, 직접생산증명서 각 1부.
    
   5. 입찰보증금
     * 납부면제 : 본 입찰에서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,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하여야 합니다. 단, 신용정보 관리규약 제12조에 의한 채무불이행 또는 금융질서 문란자인 경우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을 입찰일 전일(공휴일인 경우 그전일)18:00까지 조달청 운영지원팀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납부하여야 합니다.
     *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방법 : 전자입찰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서로 갈음.
     * 국고귀속등 :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, 입찰보증금은 국가를 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8조에 의해 국고에 귀속되며,   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됩니다.


   6. 입찰무효
     *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, 동 시행규칙 제44조 및 용역입찰 유의서 제1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. 
 
   7. 기타사항
     * 조달청의 경쟁입찰 참가자격등록은 수시로 가능하며, 입찰참가를 위하여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 전일까지 등록을 하셔야 합니다.
       등록절차와 G2B(나라장터) 이용안내,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일반사항(입찰유의서, 계약일반조건, 계약특수조건 등)은 정부 조달콜센터(☎ 지역번호없이 1588-0800 또는 나라장터 인터넷폰, FAX:042-472-2297)로 문의하여 주시고, 본건의 규격 및 가격 관련 사항은 구매담당과 (담당자 : 박민경 ☎ 02-590-8879 FAX 02-590-8896)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 (주  소 : 서울 서초구 반포로 648번지(반포동 520-3)) (우편번호 137 - 756)
     *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15개의 예비가격 중 4개를 추첨하여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되며, 예비가격 산출을 위한 기초금액은 입찰일 1 ~ 3 일 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 또는 서울지방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 경영관리팀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 (http://www.g2b.go.kr)에 공개합니다.
     * 복수예비가격산정은 기초금액 ±2% 범위내에서 산정됩니다.
     *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"사실과 상위없음" 을 확인·날인하여 제출하시기 바랍니다.
     *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 (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)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
     * 입찰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(1588-0800)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 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책임은 입찰참가자에 있습니다.
     *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및 전자입찰 입찰자등록에 관련된 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(http://www.g2b.go.kr)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     * 동 입찰이 유찰될 경우 재입찰이 가능하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(http://www.g2b.go.kr)에서 확인후 공고된 일정에 따라 재입찰 하시기 바랍니다.
     *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(법인) 및 사업자등록증  (개인)상 대표자(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), 주소, 상호 등이 일치하는 지 확인하고 입찰에 참여하시기 바랍니다.
     * 입찰 및 계약과 관련하여 조달청 직원이 금품, 향응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 조달청 행동강령책임관(감사담당관)에게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     * 본 용역입찰의 낙찰자는 근로자와 고용계약을 체결할 경우 최저임금법 제10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노동부 장관이 고시한 최저임금액 미만으로 계약할 수 없습니다.


 ◎ 청렴계약이행준수 : 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  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, 동 청렴계약 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은 조달청 인터넷 홈페이지(http://www.pps.go.kr) 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(http://www.g2b.go.kr)에서 알아 볼 수 있습니다.
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서울지방조달청 조달 물자 계약관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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