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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조달입찰 재공고] 산.연 R&D사업 고도화방안 연구 용역
작성자 기**** 작성일 10/05/06 (11:39) 조회수 3853

 

조달물자(내자) 구매재입찰공고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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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일반(총액)협상에의한계약


 


    서울지방조달청 내자 공고 제 201005-01740-00 호
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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    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,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사오니, 본 입찰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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    1. 입찰에 부치는 사항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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    구매관리번호 : 12-10-8-1169-01


    수 요 기 관 :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


    계 약 방 법 : 일반경쟁


    품 명  : 학술및과학논문작성관련용역


    수 량  : 1.0


    단 위  : 식


    입 찰 방 법 : 일반(총액)협상에의한계약


    입 찰 일 시 : 2010/05/18 11:00    납 품 기 한 : 계약후 200일


    추 정 가 격 : 218,861,818 (* 부가세별도)


    입 찰 건 명 : 산.연 RD 사업 고도화 방안 연구 용역


    입 찰 방 식 : 전자입찰


    전자입찰서접수개시일자 : 2010/05/14 09:00


    전자입찰서마감일시 : 2010/05/18 10:00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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    ◐ 입 찰 참 가 자 격


       ○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(10.04.01개정)


       에 의하여 반드시 입찰일 전일까지 G2B시스템에 입찰참가자격을


       등록한 업체


    ◐ 입찰참가자격  등록장소 :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서울지방조달청 고객지원센터
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또는 각 지방조달청 경영지원팀


    ◐ 낙 찰 자 선 정 방 법


       협상에 의한 낙찰제


    ◐ 참 고 사 항


       * 상세내용은 수요기관 요청규격(제안요청서)에 의합니다.


* 복수예비가격산정은 기초금액±2% 범위내에서 산정됩니다.




    2. 세부 품명 및 수량 :


       ○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 수요 "산,연 R&D사업 고도화 방안연구용역" 1식


       ○ 규격문의 :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 기술기획부 김주현(02-3787-0522)


       ○ 용역에 대한 상세규격은 G2B에 첨부된 규격서에 의하며, 반드시 열람하신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라며, 입찰에 필요한 모든사항(공고서,권유서,규격서,기타 입찰관련사항등)에 대하여 입찰전에 완전히 확인·숙지하시기 바라며, 확인·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.




   3. 주요 공지사항


     3-1 입찰참가자격 관련사항


       ○ 본 입찰의 가격입찰은  전자입찰로만 가능하며,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.


       ○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,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.


          


     3-2 가격개찰 일시 및 장소


       ○ 일 시 : 제안서 기술평가 후 개찰


       ○ 장 소 :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(나라장터)




     3-3 제안서 기술평가


       ○ 평가기관 :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


       ○ 평가일시 및 장소 등 상세내용은 제안서 제출시 수요기관에서 별도 공지 예정




     3-4 공동도급


       ○ 공동이행방식이 가능하며, 공동수급체 구성원 전체는 입찰참가자격을 갖추어야 합니다.


       ○ 대표사는 출자비율이 가장 많은 자이어야 합니다.


       ○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대표사 포함하여 5개 이하로 구성하여야하며, 구성원별 계약참여 최소 지분율은 10%이상으로 하여야하며,공동수급체를 중복 결성하여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.


       ○ 입찰서를 제출한 후에는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할 수 없습니다.


        


   4. 제출서류


     4-1. 공동수급협정서 1부 : 전자제출


       ○ 제출기한 : 2010.05.17   18:00


       ○ 나라장터를 이용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9조에 따라 제출하여야 하며 ,대표자는 나라장터 시스템에서 공동수급협정서 승인 여부를 확인하여야 합니다.




     4-2 가격입찰서 : 전자입찰


       ○ 가격입찰 장소 :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(나라장터)


       ○ 전자입찰서 접수개시일자 : 2010.05.14   09:00


       ○ 전자입찰서 마감일시 :     2010.05.18   10:00


          ※ 가격개찰은 상기 개찰일시에도 불구하고 제안서 평가완료 후 진행됩니다.


     


     4-3. 제안서 제출 : 직접입찰


       ○ 일 시 : 2010.05.18. 11:00


       ○ 장 소 : 서울지방조달청 제2입찰실(본관1층 정보기술용역과 옆)


       ○ 제출서류


         -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.


         - 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입찰참가대리인으로 등록되지 않은 대리인 참석시 위임장 1부 및 신분증지참(입찰참가대리인으로 등록된 경우 신분증만 지참)


          * 위임장 제출 시는 조달청에 등록된 사용인감으로 확인해 주시기 바라며, 미등록된 인감인 경우에는 인감증명서와 사용인감계를 함께 제출하여야 합니다.


         - 제안서 및 제안서요약본 각 10부


         - 제안서 내용이 수록된 CD 2매(조달청보관용 포함) 별도제출


         - 법인등기부등본 1부.


           [국가계약법시행규칙 제44조 6의3의 입찰무효 사항인 "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" 및 대표자(수인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)의 성명" 확인용]


           * 공동계약의 경우에는 구성원전원의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


           * 모든 참여업체를 대상으로 위 서류를 상기시간에 일괄접수(정해진 시간 이전이나 이후에는 접수하지 않습니다)하오니, 시간엄수바랍니다.




    5. 입찰보증금


     ○ 본 입찰에서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,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.


        단, 신용정보 관리규약 제12조에 의한 채무불이행 또는 금융질서 문란자인 경우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을 입찰일 전일(공휴일인 경우 그 전일) 18:00까지 조달청 운영지원과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납부하여야 합니다.


     ○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방법 : 전자입찰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서로  갈음


     ○ 국고귀속 등 :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,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8조에 의해 국고에 귀속되며,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.
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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    6. 입찰무효


      ○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, 동 시행규칙 제44조 및 용역 입찰유의서 제12조,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규정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.    


      ○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(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,각자대표도 해당)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,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,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.(공동수급구성원전원해당)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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    7. 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기준


       * 협상은 제안서 기술평가(80%)와 가격평가(20%)를 종합평가한 결과 고득점자순으로 합니다.


         다만,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배점한도의 85% 미만은 협상대상에서 제외합니다.


       * 기타 사항은 회계예규 2200-04-158-3(2009.09.21) "협상에의한계약체결기준"에


         의합니다.




    8. 기타사항


       * 조달청의 경쟁입찰 참가자격등록은 수시로 가능하며, 입찰참가를 위하여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등록을 하셔야 합니다.


        등록절차와 G2B(나라장터) 이용안내,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일반사항(입찰유의서, 계약일반조건,


        계약특수조건 등)은 정부 조달콜센터(☎ 지역번호없이 1588-0800 또는 나라장터 인터넷폰, FAX:042-472-2297)로 문의하여 주시고, 본건의 규격 및 가격 관련 사항은 구매담당팀 (담당자 : 주현정 ☎ 02-590-8802 FAX 0505-480-1679)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 ( 주소 : 서울 서초구 반포로 648번지(반포동 520-3)) (우편번호 137 - 756)


       *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15개의 예비가격 중 4개를 추첨하여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되며, 예비가격 산출을 위한 기초금액은 공개하지 않습니다.


        단, 예정가격 작성을 생략할 경우에는 예비가격 추첨을 하실 수 없습니다.


        *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"사실과 상위없음"을 확인 ·날인하여 제출하시기  바랍니다.


       *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(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)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




       * 입찰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(1588-0800)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 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책임은 입찰참가자에 있습니다.


       *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및 전자입찰 입찰자등록에 관련된 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(http://www.g2b.go.kr)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
        *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(법인) 및 사업자등록증 (개인)상 대표자(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), 주소, 상호 등이 일치하는 지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.


        * 입찰 및 계약과 관련하여 조달청 직원이 금품, 향응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 조달청 행동강령책임관(감사담당관)에게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
        * 본 용역입찰의 낙찰자는 근로자와 고용계약을 체결할 경우 최저임금법 제10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노동부 장관이 고시한 최저임금액 미만으로 계약할 수 없습니다.


   ◎ 청렴계약이행준수 : 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 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, 동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은 조달청 인터넷 홈페이지(http://www.pps.go.kr)


      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(http://www.g2b.go.kr)에서 알아 볼 수 있습니다.


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




   서울지방조달청 조달 물자 계약관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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