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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조달입찰공고]쿠폰제컨설팅 사업관리시스템 개선용역
작성자 기**** 작성일 08/05/08 (11:41) 조회수 4679

           조달물자(내자) 구매긴급입찰공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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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제한(총액)협상에의한계약
 
    서울지방조달청 내자 공고 제 200805-03875-00 호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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   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, 계약을 체결하고 
  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
   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사오니, 본 입찰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 
   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    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


    1. 입찰에 부치는 사항
    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         
    구매관리번호 : 12-08-8-0843-00
    수 요 기 관 :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
    계 약 방 법 : 제한경쟁
    품 명  : 소프트및하드웨어공학용역
    수 량  : 1.0
    단 위  : 식
    입 찰 방 법 : 제한(총액)협상에의한계약
    입 찰 일 시 : 2008/05/20 15:30    납 품 기 한 : 2008.12.31
    추 정 가 격 : 125,992,064 (* 부가세별도)
    입 찰 건 명 : 쿠폰제컨설팅 사업관리시스템 개선용역
    입 찰 방 식 : 전자입찰
    전자입찰서접수개시일자 : 2008/05/17 09:00
    전자입찰서마감일시 : 2008/05/20 14:3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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    ◐ 입 찰 참 가 자 격
       *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('07.11.14 개정
         에 의하여 반드시 G2B시스템에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에
        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 (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: 업종코드1468)로
         입찰일 전일까지 입찰참가등록한 업체로서
      
       * 중소기업청고시에 의거 직접생산증명서 소지업체(입찰일 전일
          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함)
         - <경쟁제품명:전산업무개발> 의 <세부품명:소프트및하드웨어
           공학용역>으로증명서에 명기 되어있어야 함.
      
       * 본 입찰은 사업금액이 10억원 미만인 사업으로서 대기업(소프트
         웨어사업자)은 사업금액의하한(정보통신부고시 제2007-33호)규정
         에 따라 참여할 수 없습니다.
    ◐ 입찰참가자격  등록장소 :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서울지방조달청 고객지원센터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또는 각 지방조달청 경영지원팀
    ◐ 낙 찰 자 선 정 방 법
       협상에 의한 낙찰제: 회계예규 2200-04-158-2(2007.10.12)"협상에의한계약체결기준"에 의합니다
    ◐ 참 고 사 항
       * 세부규격은 수요기관 요청서 경영개선부-1252(2008.04.28)에 의합니다.


     2. 세부 품명 및 수량
      * 사업명 :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 수요 "쿠폰제컨설팅 사업관리시스템 개선" 1식
      * 용역기간 : 2008.12.31
      * 수요기관연락처 :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 김태호(02-3787-0433)
      * 기타 세부사항은 첨부된 규격서를 반드시 참조하시기 바랍니다.


    3. 주요 공지 사항
      가. 입찰참가자격 관련사항
       * 본 입찰의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가능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
         수 있습니다.
       * 소프트웨어사업자 신고확인서의 유효기간이 경과한 경우 갱신하여 입찰일 전일까지 조달청에
         유효 기간 갱신 등록하여야 입찰참가가 가능합니다.
       * 직접생산증명서 :중소기업청의 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 직접생산확인 기준에 의합니다.
       * 직접생산증명서 발급관련 문의는 중소기업중앙회 공공구매센터 및 해당지역 중소기업 중앙회
         지역본부 업무담당자(전화:1577-7531)


     나. 가격개찰일시 및 장소
       * 일시 : 제안서 기술평가 후 개찰
       * 장소 :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(나라장터)
 
      다. 공동도급(공동이행방식)
       * 공동이행방식이 가능하며, 공동구성원 전체는 입찰참가자격을 갖추어야 합니다.
       * 공동수급체를 중복 결성하여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.
       * 입찰서를 제출한 후에는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할수 없습니다.


 
    4. 제출서류      
      가. 공동수급협정서(전자제출-해당업체에 한함)
          * 제출기한 : 2008. 05. 19 18:00
          * 나라장터를 이용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9조에 따라 제출하여야
            합니다. - 대표사가 나라장터에서 승인하여야 제출가능.
 
      나. 제안서(직접입찰)
          * 일시 : 2008/05/20 15:30
          * 장소 : 서울지방조달청 제1입찰실(본관 1층)
          * 제출서류
           -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.
           - 대리인일 경우 위임장 1부 및 신분증 지참(상기 등록증에 입찰참가자로 등록된 경우
             위임장 생략)
           - 제안서 및 제안요약서(원본 1부, 사본7부), 동내용이 수록된 CD 3매 (조달청분 포함)
           - 중소기업 직접생산증명서 1부.   
     
         < 참고사항 >
          *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하는 업체는 2008.05.14.까지 구매규격에 합당한 견적서 등
            가격 관련 자료를 Fax(0505-480-1629) 또는 E-mail(juniri1004@pps.go.kr)로 담당자에게
            제출하여 주시기 바라며, 입찰참가 제한사항은 아님을 알려드립니다.     


     5. 입찰보증금
       * 본 입찰에서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,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.
         단, 신용정보 관리규약 제12조에 의한 채무불이행 또는 금융질서 문란자인 경우 입찰금액의
         100분의 5 이상을 입찰일 전일(공휴일인 경우 그 전일) 18:00까지 조달청 운영지원과 또는 각
         지방조달청에 납부하여야 합니다.
       *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방법 : 전자입찰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서로 갈음
       * 국고귀속 등 :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, 입찰보증금은 국가를
        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8조에 의해 국고에 귀속되며, 부정당업자 제재를
         받게 됩니다.


   
     6. 입찰무효
       *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, 동 시행규칙 제44조 및 물품구매
        (또는 용역)입찰유의서 제12조,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규정에 해당되는
        입찰은 무효입니다.
 
   7. 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기준
       * 협상은 제안서 기술평가(80%)와 가격평가(20%)를 종합평가한 결과 고득점자순으로 합니다.
         다만,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배점한도의 85% 미만은 협상대상에서 제외합니다.
       * 기타 사항은 회계예규 2200-04-158-2(2007.10.12) "협상에의한계약체결기준"에
         의합니다.


    8. 기타사항
       * 조달청의 경쟁입찰 참가자격등록은 수시로 가능하며, 입찰참가를 위하여는 입찰전일까지 등록
        을 하셔야 합니다.
        등록절차와 G2B(나라장터) 이용안내,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일반사항(입찰유의서, 계약일반조건,
        계약특수조건 등)은 정부 조달콜센터(☎ 지역번호없이 1588-0800 또는 나라장터 인터넷폰,
        FAX:042-472-2297)로 문의하여 주시고, 본건의 규격 및 가격 관련 사항은 구매담당팀
        (담당자 : 김연정 ☎ 02-590-8881 FAX 02-590-8896)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        ( 주소 : 서울 서초구 반포로 648번지(반포동 520-3)) (우편번호 137 - 756)
       *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15개의 예비가격 중 4개를 추첨하여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되며,
        예비가격 산출을 위한 기초금액은 공개하지 않습니다.
        *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"사실과 상위없음"을 확인 ·날인하여 제출하시기
        바랍니다.
       *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
        (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)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


       * 입찰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
        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(1588-0800)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
        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책임은 입찰참가자에
         있습니다.
       * 물품구매전자입찰 특별유의서 및 전자입찰 입찰자등록에 관련된 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
         (http://www.g2b.go.kr)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        * 본 용역입찰의 낙찰자는 근로자와 고용계약을 체결할 경우 최저임금법 제10조 제1항의 규정에
        의하여 노동부 장관이 고시한 최저임금액 미만으로 계약할 수 없습니다.


 


 
   ◎ 청렴계약이행준수 : 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
      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, 동 청렴계약
     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은 조달청 인터넷 홈페이지(http://www.pps.go.kr)
      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(http://www.g2b.go.kr)에서 알아 볼 수 있습니다.
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서울지방조달청 조달 물자 계약관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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