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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조달입찰공고]전산통합유지보수 및 문서관리시스템구축
작성자 기**** 작성일 08/03/28 (15:35) 조회수 7275

조달물자(내자) 구매긴급입찰공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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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제한(총액)협상에의한계약
 
    서울지방조달청 내자 공고 제 200803-18742-00 호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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   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, 계약을 체결하고 
  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
   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사오니, 본 입찰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 
   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    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


    1. 입찰에 부치는 사항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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    구매관리번호 : 12-08-8-0512-00
    수 요 기 관 :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
    계 약 방 법 : 제한경쟁
    품 명  : 시스템관리용역
    수 량  : 1.0
    단 위  : 식
    입 찰 방 법 : 제한(총액)협상에의한계약
    입 찰 일 시 : 2008/04/02 17:00    납 품 기 한 : 계약후365일
    추 정 가 격 : 344,090,909 (* 부가세별도)
    입 찰 건 명 : 전산통합유지보수 및 문서관리시스템구축
    입 찰 방 식 : 전자입찰
    전자입찰서접수개시일자 : 2008/03/31 16:00
    전자입찰서마감일시 : 2008/04/02 16:0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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    ◐ 입 찰 참 가 자 격
       *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('07.11.14 개정)
       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(G2B시스템)에 입찰일전일까지소프트
       웨어산업진흥법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(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
       (업종코드:1468)또는 패키지소프트웨어개발,공급사업(업종코드
       :1426)또는 디지털콘텐츠개발서비스사업(업종코드:1469) 또는
       데이터베이스제작및검색서비스사업(업종코드:1470)로 입찰참가등록한 업체
       * 중소기업진흥및제품구매촉진에관한법률에 의한 중소기업자로
       직접생산증명서[입찰일 전일까지 물품분류번호81111899 시스템관리
       용역로 발행된것으로 유효기간내에 있어야함]소지업체
    ◐ 입찰참가자격  등록장소 :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서울지방조달청 고객지원센터  또는 각 지방조달청 경영지원팀
    ◐ 낙 찰 자 선 정 방 법
       협상에 의한 낙찰제
    ◐ 참 고 사 항 
     * 세부규격 및 제안요청내역은 디지털경영센터-439 ('08.3.11)에 의함
     * 사업명 : 전산통합유지보수 및 문서관리시스템 구축
      * 본 입찰은 추정금액이 10억원 미만인 사업으로서 대기업(소프트웨어사업자)은 사업 금액의 하한(정보통신부 고시 제2007-33호)규정에 따라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.
      * 정보통신기기는 전파법 제46조(형식검정 및 형식등록) 및 제57조(전자파적합등록)에  의하여 정부로부터 인증을 받은 기기를 납품하여야 함.
  - 정보통신기기를 인증받지 않고 수입, 제작, 판매하는 경우 3년 이하의 징역 또는 2천만원 이하의 벌금형(전파법 제84조)를 받게 됨
     * 공동이행방식에 의한 공동계약이 허용됨
    2. 세부 품명 및 수량
     * 시스템관리용역 1식
     * 규격 및 제안관련 문의처 : 디지털경영센터 심주열 (Tel. 02-3787-0618)
     *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(www.g2b.go.kr)에서 해당 입찰공고에  첨부된 제안요청서 등 입찰 관련 제반사항 모두를 반드시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.
   3-1. 입찰참가자격 관련사항
      * 본 입찰의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가능하며,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
        수 있습니다.
      * 소프트웨어사업자 신고확인서의 유효기간이 경과한 경우 갱신하여 입찰일전일까지 조달청에 유효
        기간 갱신 등록하여야 입찰참가가 가능합니다.
      * 직접생산증명서 : 중소기업청 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 직접생산확인 기준에 의함
      * 상기 직접생산증명서는 중소기업청 공공구매망(www.smpp.go.kr)을 통해 확인하며 입찰일전일까지
        발행된 것으로 유효기간내에 있어야 입찰참여가 가능합니다.
        (직접생산관련 문의처: 중소기업청 공공구매사업단 042-481-4572, 4466)
   3-2. 가격개찰 일시 및 장소
      * 일시: 제안서 기술평가 후 개찰  * 장소: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(나라장터)
   3-3. 제안서 기술평가
      * 평가기관: 수요기관 (종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, 문의처: 심주열 (Tel. 02-3787-0618))
      * 평가일시 및 장소등 상세내용은 제안서 제출 후 수요기관에서 별도 공지 예정
   3-4. 공동도급 (공동이행방식)
      * 공동이행방식이 가능하며, 공동수급체 구성원 전체는 입찰참가자격을 갖추어야 합니다
      * 공동수급체를 중복 결성하여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.
      * 입찰서를 제출한 후에는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할 수 없습니다.
   4-1. 공동수급협정서 1부 (온라인 제출)
       * 제출기한: 2008. 04. 01. 18:00 (대표사가 나라장터에서 승인하여야 제출가능)
       * 나라장터를 이용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9조에 따라 제출하여야 함
   4-2. 제안서 (직접 제출)
   * 일시: 2008. 04. 02. 17:00   *장소: 서울지방조달청 제II입찰실(본관 1층)
   * 제출서류:가.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(공동수급업체인 경우 참여한 모든 업체 제출)
              나. 대리인일 경우 위임장 1부, 재직증명서 및 사원증 각 1부, 신분증 지참
               - 상기등록증에 입찰참가대리인으로 등록된경우 위임장,재직증명서 및 사원증 생략가능
               - 위임장, 재직증명서에 사용하는 인감은 조달청 등록 사용인감 사용
               - 사용인감 미등록시 법인인감 사용가능(단,유효기간내의 (법인)인감증명서 입찰시 제출)
              다. 제안서 및 제안요약서 각 7부 (원본 1부, 사본 6부)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동 내용이 수록된 CD 3매(조달청 제출용 포함)
              라. 중소기업직접생산증명서 1부(공동수급업체인 경우 참여한 모든 업체 제출)
   * 상기접수시간에 모든참여업체의 제안서를 일괄접수하고 평가관련 사항을 공지할 계획임
   4-3. 계약자는 계약후 10일이내에 해당시스템 및 소프트웨어(제안요청서 참고)의 제조사(외산의 경우
        국내 지사)로부터의 제품공급및기술지원확약서를 수요기관에 제출하여야 하며 이를 이행하지
        못할 경우 부정당업자로 제재 받을수 있습니다.


    5. 입찰보증금
       * 납부면제 : 본 입찰에서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,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. 단, 신용정보 관리규약 제12조에 의한 채무불이행 또는 금융질서 문란자인  경우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을 입찰일 전일(공휴일인 경우 그전일)18:00까지 조달청 운영지원팀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납부하여야 합니다.
       *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방법 : 전자입찰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서로 갈음.
       * 국고귀속등 :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, 입찰보증금은 국가를 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8조에 의해 국고에 귀속되며,
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됩니다.
   
    6. 입찰무효
       *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, 동 시행규칙 제44조,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.
    7. 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기준
       * 제안요청서에 명시되어 있는 기준에 의하고, 기타 사항은 회계예규 2200-04-158-2(2007.10.12) "협상에의한계약체결기준"에 의합니다.


 ※ 입찰참여희망업체 협조사항
   -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하는 업체는 2008.3.26.까지 구매규격에 합당한 견적서등 가격 관련  자료를  E-mail(aoh@pps.go.kr)로 담당자에게 제출하여주시기를 협조요청 드립니다.
   - 본 사항은 의무사항이 아니라 협조사항이오니, 조달업무에 차질없으시길 바랍니다.


    8. 기타사항
       * 조달청의 경쟁입찰 참가자격등록은 수시로 가능하며, 입찰참가를 위하여는 입찰전일까지 등록을 하셔야 합니다.
        등록절차와 G2B(나라장터) 이용안내,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일반사항(입찰유의서, 계약일반조건, 계약특수조건 등)은 정부 조달콜센터(☎ 지역번호없이 1588-0800 또는 나라장터 인터넷폰, FAX:042-472-2297)로 문의하여 주시고, 본건의 규격 및 가격 관련 사항은 구매담당팀 (담당자 : 안은호 ☎ 02-590-8804 FAX 02-590-8896)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        ( 주소 : 서울 서초구 반포로 648번지(반포동 520-3)) (우편번호 137 - 756)
       *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15개의 예비가격 중 4개를 추첨하여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되며,  예비가격 산출을 위한 기초금액은 공개하지 않습니다.
        *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"사실과 상위없음"을 확인 ·날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.
       *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    (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)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
       * 입찰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(1588-0800)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책임은 입찰참가자에 있습니다.
       * 물품구매전자입찰 특별유의서 및 전자입찰 입찰자등록에 관련된 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(http://www.g2b.go.kr)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        * 본 용역입찰의 낙찰자는 근로자와 고용계약을 체결할 경우 최저임금법 제10조 제1항의 규정에  의하여 노동부 장관이 고시한 최저임금액 미만으로 계약할 수 없습니다.


   ◎ 청렴계약이행준수 : 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, 동 청렴계약 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은 조달청 인터넷 홈페이지(http://www.pps.go.kr)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(http://www.g2b.go.kr)에서 알아 볼 수 있습니다.


 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서울지방조달청 조달 물자 계약관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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