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부패방지·윤리경영활동

리스트 상세
열린경영>윤리경영>부패방지윤리경영활동 상세페이지

열린경영>윤리경영>부패방지윤리경영활동 상세페이지 - 제목, 내용, 작성자, 조회수 등등

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 고객민원 접수창구 일원화
작성자 감** 작성일 14/06/02 (10:00) 조회수 2066

 


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 고객민원 접수창구 일원화


 



  •  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에서는 고객민원에 대해 신속하고 적극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홈페이지 민원창구를 국민신문고와                 연계시켰습니다.

  •  
  •   그간, 기정원 홈페이지와 국민신문고를 통해 이원화되어 처리되던 민원을 일원화 함으로써 민원처리의 투명성을 높이고,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  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.

  •  
  •   또한, 민원인은 국민신문고에서 요구하는 항목만 작성함으로써 민원신청서를 간편하게 작성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.

  •  
  •  민원은 ' http://www.tipa.or.kr/030402 ' 또는 ' http://www.epeople.go.kr '을 통해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담당부서감사실 담당자이영규 실장 전화번호 044-300-0220

현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 편의성에 대해 만족하시나요?

페이지 맨위로 이동